찬스(Chance)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지니웍스(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찬스(Chance) 및 관련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과 절차 등을 정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제2조 (정의)

이 약관에서는 용어를 다음과 같이 정의하여 사용합니다.

1. “서비스”란 이용자의 단말기(모바일, 태블릿PC 등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를 통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찬스(Chance) 및 관련 서비스 일체를 말합니다.

2. “이용자”이란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여러분을 말합니다.

3. “아이디”란 이용자의 식별과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이용자가 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입니다.

4. "삼성 리워즈 포인트"란 “회사”가 “이용자”에게 지급하는 포인트로, 1포인트는 1원의 가치를 지니며 “이용자”가 “Samsung Pay(mini)” 결제 또는 이벤트 참여, 제휴카드 결제 등을 통해 적립 받아 결제 시 합산 사용하거나, ”다른 이용자”에게 선물하는 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는 무상의 전자적 지급수단을 의미합니다.

②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전 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 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5. “제휴컨텐츠”란 “회사”가 외부 업체와의 제휴를 통하여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유 무상의 컨텐츠를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효력)

1.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먼저 약관에 동의하여 야 합니다.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2. “회사”는 필요한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변경사유를 명시하여 “찬스(Chance)” 앱 내 설정화면에 그 적용일자 10일(“이용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은 30일) 전부터 공지하고, 필요한 경우 기존 “이용자”에게는 제4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개별 통지합니다.

3. “회사”는 제2항의 기간 동안 “이용자”가 거절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내용을 별도로 고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이용자”가 이 기간 내에 거절 의사를 표시하지 않았을 경우 변경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4. “이용자”가 변경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와의 계약을 해지하거나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5. “제휴약관”에 대한 동의 및 약관개정절차 등 제반 사항은 해당 “제휴사”가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4조 (약관의 해석)

1.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이나 해석에 대하여는 관련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2. “회사”는 찬스(Chance) 내부의 개별 서비스에 대해 별도의 이용약관 또는 정책(이하 “별도 약관”)을 둘 수 있으며, 그 내용이 이 약관과 충돌하는 경우 별도의 약관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제5조 (이용계약의 체결)

1. 서비스 이용계약은 “이용자”가 되고자 하는 사람(이하 “가입신청자”)이 약관에 동의하고 가입을 신청한 다음 “회사”가 이를 수락함으로써 체결됩니다. 필요한 경우 “회사”는 본인 확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가입신청자는 가입신청 시 진실한 정보를 기재하여야 하며, 허위의 정보를 기재함으로 인한 불이익 및 법적 책임은 가입신청자에게 있습니다.

3. 만 14세 미만은 “이용자”가 될 수 없습니다.

4. 가입신청자가 이전에 “이용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허위의 명의 또는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기타 승낙이 불가능한 사유가 있는 경우 승낙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 관련설비의 여유 기타 기술상 또는 업무상의 이유로 승낙을 유보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려드립니다.

 

제6조 (이용자정보의 변경)

1. 찬스(Chance) “이용자”는 삼성 페이 내 설정 화면을 통해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관리를 위하여 ID, 이메일 주소, 성별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2. 가입신청 시에 기재한 “이용자”정보에 변동이 생긴 경우 이를 수정하거나 “회사”에 통지하여야 하며 미수정 또는 통지하지 않음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7조 (서비스 내용)

1. 찬스(Chance)는 광고를 본 후 게임에 참가하여 결과에 따라 할인 쿠폰이나 포인트를 받는 광고 상품입니다.

① “회사”가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찬스(Chance) 서비스의 기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i. 광고의 송출 : 광고 이미지, 텍스트, 음향, 링크 등의 제공

ii. 포인트 적립 : 약관 제12조의 행위를 완료한 “이용자”에 대한 포인트 적립

iii. 제휴 컨텐츠 이용 : “회사”가 제공하는 컨텐츠를 이용, 구매 가능

iv. 이벤트 등 “회사”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를 통해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기타의 서비스

① “회사”는 서비스 웹사이트(http://www.playchance.co.kr)을 운영하며, “이용자”는 보다 상세한 서비스 내용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타겟팅 광고서비스 특성상 광고주의 요구에 따라, 또는 관련 법규 준수를 위하여 일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이용자”의 범위를 다르게 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이용자”에게 이메일 또는 sms를 통한 광고 및 서비스 관련 정보를 제공할 수 있으며, 원치 않는 경우 언제든지 수신거부 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적립 알림 사용을 원하지 않을 경우 설정 해제할 수 있습니다.

 

제8조 (서비스의 변경)

1. “회사”는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약관에 다른 규정이 없는 한 “이용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는 않습니다.

2. 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 변경사유 및 일자, 변경내용을 변경 7일 전 공지사항 게시판에 공지합니다. 단, 변경사유 또는 내용을 구체적으로 공지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그 이유를 밝힙니다.

 

제9조 (서비스의 일시 중단)

1. “회사”는 서비스 관련설비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등 기술상 업무상의 이유로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전에 통지함을 원칙으로 하지만,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일시 중단은 이메일 또는 서비스 내 공지사항, 서비스 웹사이트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3. 중단으로 인하여 “이용자”가 손실을 본 경우 “회사”는 통상적으로 예상 가능한 범위 내에서 서비스 내 포인트 등으로 보상할 수 있습니다. 단,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에 의한 경우에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제 10 조 (“서비스” 탈퇴 및 계약해지 등) 

1. “이용자” 는 찬스(Chance) 홈페이지 (http://www.playchance.co.kr)를 통해 서비스 이용계약 해지를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즉시 처리합니다.

2. ““회사”” 는 “이용자” 가 본 약관 또는 관련 법령을 위반하거나, 그 밖에 ““회사””가 “이용자” 와 의 계약을 해지해야 할 부득이한 사정이 발생한 경우 제4조에서 정한 방법 기타 적절한 방법으로 해당 “이용자”에게 일정한 기간을 정하여 당해 사유의 시정을 요구하거나 그 사정을 알리고, 그 기간 내에 시정이 이루어지지 않거나 해지가 필요한 사정이 해소되지 않는 경우 해지 통지를 보내 “이용자”를 탈퇴시킬 수 있습니다. 다만, 긴급사유 등으로 인하여 즉시 해지가 필요한 경우에는 시정을 최고하는 기간을 별도로 두지 아니합니다.

3. “이용자”는 제2항에 따른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이의신청할 수 있고, 그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 는 즉시 “이용자”의 자격을 복구합니다. 

4. 본 조에 따른 “서비스” 탈퇴 또는 이용계약 해지의 경우 이용하고 있는 모든 “서비스” 가 종료됩니다. 단, “제휴사” 가 기존에 “이용자” 에게 제공하고 있던 “제휴서비스”는 “제휴사” 정책에 따라 “찬스(Chance)” 외의 다른 방식으로 계속하여 “이용자”에게 제공될 수 있으며, 제공 여부 및 관련 상세사항은 “제휴사” 가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 11 조 (개인정보의 보호)

1. “회사”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이용자”의 동의를 얻어 수집할 수 있습니다. 해당 개인정보에 대해서는 개인정보 보호 관련 법령이 적용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취급하는 방법은 서비스 앱 내 게시된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3. “이용자”는 계정 생성 및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정확한 정보를 입력 또는 업데이트해야 하며, 이를 철저히 관리해야 합니다. “이용자”가 제공한 정보가 정확하지 않거나 “이용자”의 관리 소홀로 인하여 통지를 받지 못하거나 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2조 (리워즈 포인트 적립)

1. 포인트 적립 : “이용자”가 찬스(chance)에서 제공하는 광고를 시청한 후 게임 참가하기, 웹 접속, 다운로드 및 실행 등의 일정한 행위를 완료하시면 명일 12시, 18시 (24시간 단위) 결과 발표 시간 명시된 “리워즈 포인트”를 지급 받을 수 있으며, 그 외 이벤트 참여, 포인트 교환 등 “회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리워즈 포인트”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2. 포인트 사용 : “이용자”는 “회사”가 정하는 절차와 조건에 따라 적립된 포인트를 이벤트 참여, 리워즈 포인트 제휴카드 결제 시 합산 사용하거나 다른 “이용자”에게 선물하는 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세 사용기준은 “Samsung Pay(mini)” 앱 내 리워즈 서비스에 게시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포인트 양도 : 이용자는 "리워즈 포인트"를 본인에 한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타인에게 매매 또는 양도하거나, 실질적으로 매매 또는 양도와 동일하게 볼 수 있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다만, 포인트 선물하기 등 “회사” 가 인정하는 적법한 절차를 따른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4. 포인트 환급 : "삼성 리워즈 포인트"는 현금으로 전환하거나 잔액 환불이 불가합니다.

5. 포인트 유효기간 : "이용자"가 “회사”로부터 제공받은 “리워즈 포인트"는 “회사” 가 정한 기한에 한해서만 이용이 가능하고, 유효기간이 경과한 포인트는 자동 소멸합니다.

6. 포인트 환수 : “Samsung Pay(mini)” 결제 및 삼성 리워즈 포인트 제휴카드 결제를 통해 적립된 "삼성 리워즈 포인트"는 결제 취소 등으로 인해 사후적으로 적립 기준을 충족시키지 못하게 될 경우 “회사”에 의해 환수될 수 있습니다.

7. 포인트 원복 : 삼성 리워즈 포인트 제휴카드로 “Samsung Pay(mini)” 결제 시 합산 사용한 포인트는 해당 거래가 취소된 경우 원복 됩니다.

8. 포인트 소멸 : 다음 각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이용자”가 보유한 " 리워즈 포인트"가 소멸합니다.

“회사” 가 유효기간을 정하여 지급한 "리워즈 포인트"의 경우 : 해당 유효기간이 경과한 때 

“회사” 가 유효기간을 정하지 않고 지급한 "리워즈 포인트"의 경우 : 적립된 날로부터 1년이 경과한 때

“이용자” 가 “Samsung Pay(mini)”를 탈퇴하는 경우

9. “이용자” 가 부당 또는 부정하게 "삼성 리워즈 포인트"를 취득한 경우 “이용자” 는 "리워즈 포인트"를 사용할 수 없으며, “회사” 는 이를 회수할 수 있습니다.

10. 그 외 "리워즈 포인트"의 적립 및 사용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회사” 가 정한 정책에 따르며, 상세 내용은 “Samsung Pay(mini)” 앱 내 리워즈 서비스에 게시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13조 (제휴 컨텐츠의 이용)

1. “이용자”는 적립된 포인트를 이용하여 서비스 내 제휴 된 다양한 컨텐츠를 이용, 상품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2. 제휴컨텐츠의 내용은 다른 “회사”와의 협의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휴컨텐츠의 이용, 구매금액은 제휴처로부터의 공급금액, 지급 수수료, 운영비용 등을 고려하여 산정이 되므로, 기존 판매가와 다를 수 있습니다.

3. 커피, 편의점 등 현장에서 사용되는 제휴컨텐츠의 경우 “회사”가 “이용자”의 모바일기기로 해당 바코드를 전송함으로써 적법하게 이행을 완료한 것으로 봅니다.

4. 서비스 내에서 구매하신 쿠폰을 “이용자”의 단순 변심으로 환불하는 경우 구매하신 쿠폰의 유효 기간 내에 100% 재발급 됩니다. 단 환불이 불가능한 일부품목은 제한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쿠폰 상세 설명에 별도 명시됩니다.      

5. 제휴컨텐츠 이용과 관련한 분쟁에서 명시적인 책임소재가 제휴 된 업체 측에 있을 경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4조 (포인트의 정정, 취소 및 소멸)

1. 포인트 적립에 오류가 발생한 경우 “이용자”는 오류 발생일로부터 90일 이내에 “회사”에 정정요구를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정당한 요구임이 확인된 경우 정정요구일로부터 90일 이내에 정정하여야 합니다.

2. 클라이언트 변경, 해킹, 매크로 등 부정한 방법으로 게임에 참가하지 않고 적립된 포인트의 경우, 부정 적립 처리되어 그 포인트는 0으로 정정됩니다.  

3. “회사”와 광고주간의 거래 과정에서 광고주의 파산, 부도 등 광고료의 지급이 불가능해진 경우 “회사”는 당해 광고에 관해 적립된 포인트를 취소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은 광고주에게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취소된 포인트의 10% 이하의 범위에서 “이용자”에게 보상 포인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4. 적립된 날로부터 12개 월간 사용되지 않은 포인트는 차례로 소멸합니다.

 

제15조 (이용자ID 및 비밀번호)

1. “이용자”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으며, “이용자”는 제3자에게자신의 ID및 비밀번호를 알려주거나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2. “이용자” 가 자신의 ID 또는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를 따라야합니다.

3. 제2항의 경우 “회사”에 통지하지 않거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6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 법령 또는 이 약관을 위반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2. “회사”는 신용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하겠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이용자”의 의견이나 불만사항 등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처리된 결과는 게시판 또는 이메일을 통해 “이용자”에게 통보합니다.

 

제17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i. 서비스 이용 관련 제반 신청 및 변경행위 시 허위내용의 등록

ii. 서비스 내 게시된 각종 정보의 무단 변경, 삭제 등 훼손

iii. 일체의 가공행위를 통해 서비스를 분해, 변경, 모방하는 행위

iv. “회사” 기타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포함하여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v. 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하거나 명예를 손상하는 행위

vi. “회사”의 동의 없이 광고를 전송하거나 외설, 폭력적인 정보 등을 노출하는 행위

vii. 기타 약관상의 의무를 불이행하는 행위

viii. 기타 불법, 부당한 행위

 

제18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회사”의 상표, 로고, 제공하는 서비스 및 광고내용에 관한 지식재산권 등의 권리는 “회사”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19조 (서비스 관련분쟁 해결)

1.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이용자”의 의견이나 불만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단,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 드립니다.

2.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에 의해 설치된 전자거래분쟁 조정위원회의 조정절차에 의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제20조 (서비스의 종료)

1. “회사”는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3개월 이전에 이 약관 제3조 3항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알립니다.

2. 서비스 종료통지일 현재 기 적립된 포인트는 서비스 종료일까지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소진하셔야 하며, 서비스 종료일 이후로는 자동 소멸하여 “이용자”는 포인트에 관한 권리를 주장하실 수 없습니다.

3. 종료 통지일로부터 서비스 종료일까지 서비스 일부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제21조 (준거법 및 합의관할)

1. “회사”와 “이용자” 간에 제기된 법적 분쟁은 대한민국 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회사”와 “이용자” 간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서울중앙지방법원 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제22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이에 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의하며, “이용자”가 늘 확인하실 수 있도록 웹사이트를 통해 공시하고 있습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7년 5월 31일부터 적용됩니다.